NEW & INFORMATION

소식 정보

대한안전교육협회의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확인 하세요

서울특별시 버스운송사업조합 근로자 대상 정기 안전보건교육 실시 > 보도자료

보도자료

서울특별시 버스운송사업조합 근로자 대상 정기 안전보건교육 실시

작성자 최고관리자
E-mail safetyedu@safetykorea.or.kr
358
0

본문

대한안전교육협회, 서울특별시 버스운송사업조합

근로자 대상 정기 안전보건교육 실시


대한안전교육협회(회장 정성호, 이하 협회)가 서울특별시 버스운송사업조합 근로자를 대상으로 정기교육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교육은 근로자가 안전보건에 대한 지식을 습득하고, 이에 적절히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은 물론, 근로자 스스로 산업재해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됐다.

 

협회는 근로자들이 효율적으로 교육을 수강할 수 있도록 온라인으로 교육을 진행한다. 주요 내용은 ▲여객운수업 안전관리 ▲전염성 질환의 예방과 대응 ▲운수업종사자 근골격계질환 예방 등 실제 업무와 괸련된 내용으로 구성됐다.


e4212ed2d183b6ad7d69d627527445d3_1604035812_035.png

(사진, 대한안전교육협회 제공 서울특별시버스운송사업조합 근로자 정기교육 사이트) 

 

한편 협회는 정부에서 정식으로 인가받은 안전교육 기관으로 설립 이후 지속적으로 산업안전보건교육을 실시하며 안전보건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특히 협회는 급식업, 건설업, 제조업, 서비스업 등 업종별로 다양한 교육과정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 업종 별 산업현장의 최신 안전보건이슈와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를 수시로 업데이트하여 실제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전문적인 교육을 제공한다.

 

협회의 정성호 회장은정기적인 산업안전 교육을 통해 근로자의 산업재해 예방은 물론 안전한 작업환경 조성과 근무여건 개선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협회의 근로자 정기교육 및 산업안전보건교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한안전교육협회 이러닝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