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ment

무통장입금

교육비 입금 후 사업자등록증에 아래의 사항을 기재하여 팩스로 보내주세요.
(학습자 성함, 입금 날짜, 입금 금액, 입금 방법(무통장, 가상, 실시간), 계산서 수신 이메일)
Fax : 0303-3130-6408

오후 3시까지 접수분에 한해 당일 오후 5시에 면세 계산서가 발행됩니다.
입금일 기준으로 익월 10일 전까지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가상계좌, 실시간 계좌이체

현금영수증은 자진발급됩니다. 결제 시 현금영수증 발행 받을 정보를 직접 적어주시면 됩니다.
계산서 요청 시 현금영수증은 취소하고 계산서를 발행해 드립니다.
위의 무통장입금 방법과 동일하게 신청해 주세요.

카드결제

카드결제는 계산서 발행이 불가합니다.
카드 전표는 결제 후 회원가입 시 기재한 이메일로 자동 발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