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안전교육협회는 미래의 안전한 사회를 위해 조금씩 앞서 나가고 있습니다

공주시청 관리감독자 비대면 방식으로 온라인 교육의 장 열어


대한안전교육협회, 공주시청 관리감독자 비대면 방식으로 온라인 교육의 장 열어




대한안전교육협회(회장 정성호, 이하 협회)코로나 19 재확산에 따라 관리감독자들의 안전을 확보함은 물론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교육 받을수 있도록 사업시설관리 안전교육을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했다고 전했다.

 

협회는 최근 코로나 19 상황에 따라 안전교육의 공백을 최소화 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협회의 비대면 교육 방식 중 하나인 온라인 수강 과정에는 안전 보건교육 과정은 물론 관리감독자 교육 및 신규 근로자들을 위한 직무교육의 내용도 포함되어 있다.

 

올 상반기 또한 코로나로 언택트 문화가 자리 잡으면서 비대면으로 법정 교육을 이수가 가능한 협회의 자체 플랫폼 방식을 통해 많은 기관 및 기업들이 온라인 교육을 실시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협회의 정성호 회장은 협회는 '자체 관리 시스템'을 선제적으로 도입해 온라인 교육환경을 구축하고 안정적으로 운영해온 결과, 지난해에도 여러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 급변하는 교육환경에 맞춰 적시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협회 내부 소통을 강화하며 성장해 나가고자 한다.” 고 전했다.

 


한편 협회는 온라인 안전교육 사업 이외에도 안전 체험관 건설 및 ETRI 콘텐츠 연구본부의 자문기관으로써 생활 안전분야 체험 교육에 관한 고도화된 VR 콘텐츠 기술을 연구개발 및 제작에 더욱 힘쓸 계획이다.

협회가 운영하는 다양한 교육 관련 및 자세한 내용은 협회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