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안전교육협회는 미래의 안전한 사회를 위해 조금씩 앞서 나가고 있습니다

서울데이타통신(주) 임직원 대상 정기안전보건교육 진행해

 

대한안전교육협회, 서울데이타통신() 임직원대상 정기안전보건교육 진행해

 

 

 

 

대한안전교육협회(회장 정성호, 이하 협회)는 서울데이타통신()(대표 이희승, 이하서울데이타통신) 임직원을 대상으로 정기안전보건교육을 진행했다.

 

서울데이타통신은 1993년설립이래 정보통신분야에서 정보통신설비 및 통합유지 전문기술을 보유하여 일반기업체 및 공공기관 네트워크 전반에 대한 SOLUTION을 제공하는 네트워크 인프라 구축 전문 업체이다.


 


 

 

협회는 정부 인증의 교육기관으로 법정 의무교육인 근로자 정기안전교육, 관리감독자교육 및 신규채용자 교육 등을 실시하고 있으며, 다양한 안전교육 콘텐츠 개발과 맞춤형 안전체험관 구축에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에 실시한 정기안전보건교육은 산업안전보건법 제29조에 따른 법정의무교육으로 산업 보건 및 직업병 예방에 관한 사항산업재해 보상 보험 제도 및 보험금 청구 직무 스트레스예방 및 관리에 관한 사항 직장 내 괴롭힘, 고객의 폭언등으로 인한 건강장해 예방 및 관리에 관한 사항 ▲직업성 근골격계 질환의 주요 원인과 예방대책 등의 사업장의 안전과 근로자의 건강을 위해 필요한내용을 교육 커리큘럼에 포함하여 진행했다.


 

 

협회의 정성호 회장은 정기적인 교육과 현장점검 등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작업장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 산업재해 없는 안전한 일터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모든 프로세스에서 안전보건을 우선적으로 고려하고 선진 안전보건 문화 정착을 위한 교육 마련에 더욱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협회는자체 특허를 보유한 안전 시뮬레이터와 다수의 산업재해 VR 콘텐츠를 활용해 개발한 안전 교육용 제품으로학습자의 주도적인 체험형 안전교육 보급을 위해 힘쓰고 있다.

 

이와 관련한 공공기관 및 기업별 맞춤 형태의 안전체험관구축 내용은 협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